토렌트 보안

토렌트 보안 : 쉴도스

토렌트를 사용하시다 랜섬웨어에 걸린 사람은 알것입니다.
나의 데이터가 한방에 Rock이 걸리고 Bitcoin 달라고 메세지를 읽었을 때의 기분~!!
다시는 사용안하다 다짐하지만, 또 사용할 수 밖에 없는 현실!!
이 현실을 이겨내기 위해 찾아낸 토렌트 보안 솔루션!!

보안은 보험과 같습니다.

지금 당장 효과가 없는 것 같지만, 막상 걸리고 나면 후회하는 필요할 땐 늦습니다.
사용하신다면 적어도 안전 장치는 하고 사용하세요.

‘ 랜섬웨어 치료 ‘는 불가능하나 ‘ 랜섬웨어 예방 ‘은 가능합니다.

보안쪽에 계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백신으로는 랜섬웨어 예방 못한다는 것을…’

랜섬웨어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백신의 원리를 아신다면 백신으로 막지 못하는 구나라는 것을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코드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암호화 프로그램마다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 코드를 가지고 탐지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 방식은 오진율도 높고 시그니처 코드를 백신사에서 가지고 있어야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해커들은 이러한 코드를 백신사에 공유할 이유는 없겠죠??]

그래서 외산 백신들은 ‘차단’이 아니라 ‘격리’를 시키고, 이를 다시 메세지하여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랜섬웨어는 기본으로 백신을 설치하셔야 ‘격리’가 되기 때문에 보안 회사들은 백신을 설치하라고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실행하고 싶은 파일이 있다면, 다운로드를 하고 거기에 같이 딸려 들어오는 악성코드를 실행하면서 랜섬웨어에 걸리게 되는 겁니다.
랜섬웨어는 전문가들도 복구 못합니다. [시그니처 코드가 있으면 가능합니다만, 이제는 종류가 너무 많아 복구 확률은 더 떨어진다고 봐야합니다.]

토렌트는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PC를 나눠서 사용하세요. 그것도 안된다면 백업을 습관화 하세요.
아니면 디스크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제가 아는 프로그램 중 ‘쉴도스’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랜섬웨어 및 바이러스 데이터 보호 프로그램입니다.

쉴도스 에 ‘ 쉴드존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디스크에 데이터를 옮기면 외부의 악성코드로 부터 보호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쉴드존 폴더 생성
체크가 안되어 있어야 데이타 보호가 됩니다.

D드라이브에 Shield Zone 폴더를 만드시고, C드라이브에서 모든 행위를 허용하세요.
C드라이브가 감염이 되었을 때는 C드라이브만 포맷하시고,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D드라이브에는 공인인증서나 중요한 파일 데이터를 옮기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디스크를 분할하여 보호할 데이터는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백신과의 차이점은 백신은 악성코드를 격리 시키는것입니다. 격리 시킨 파일을 활성화 시키면서 딸려 들어오는 악성코드는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쉴도스는 데이타 보호 입니다. 한층 지능화 되어가는 악성코드를 전체 보호 할 수 없기에 반드시 지켜야 하는 데이타는 쉴도스로 지키세요.

쉴도스 구경하기 >

토렌트 순위 보러가기